이국주 인맥 장난아니네요




FNC엔터테인먼트 이국주 화려한 인맥 대체 어떻길래?


요즘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나혼자산다 인데요


그 중에서 이국주편이 제일 재밌어요 먹방 보고있으면 완전 배고파져요 ㅋㅋㅋ


그러다 알게된 이국주 인스타그램!! 진짜 인맥이 완전 화려하더라구요




가장 먼저 눈에 띈건 원더걸스! 원더걸스가 이국주 라디오 영스트리트에 나오게 되면서


친해진것 같아요 ㅎㅎ 여자들이 기피하는 사진찍을때 가장 앞으로 가기 역시 털털한


이국주가 제일 앞에 섰네요 ㅎㅎ 이와중에 이국주 네일 예쁨...







FNC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와도 친하네요 와 저기 사이에 끼고 싶어요


왜케 훈훈함ㅋㅋㅋㅋ이국주는 남자 여자 가릴거 없이 다 친한거 같아요 ㅋㅋ 


성격이 워낙 털털하고 주위사람 잘 챙기니깐 그런듯해요


FNC엔터테인먼트에 씨엔블루도 있는데 친하겠죠? 넘 부럽..ㅎㅎ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이종혁씨와도 친하네요 ㅋㅋ

 

아직도 준수 아빠로 먼저 떠오르네요 


뭔가 둘이 닮게 나온거 같은건 기분탓인가요 ㅎㅎㅎ 이국주 인스타는 다양한 연예인들과 찍은


셀카가 많이 올라와서 볼거리가 아주 다양해요! 물론 직접한 음식사진이 제일좋음







이하늬씨랑 친한건 뭐 유명하죠?ㅎㅎ 요새 같이 광고도 찍었던데 케미가 좋던데요?


둘이 라디오스타 나온것도 재밌게 봤는데 라디오스타 좋아하시는분들은 둘이 나온 라디오스타


봐보세요 진짜 꿀잼이에요 서장훈도 나오는데 진짜 웃김






나혼자산다 출연진과는 당연히 친하고요! 진짜 사진만 봐도 신나보이지 않아요?


나혼자산다 볼때마다 저렇게 출연진이랑 소풍가고 놀러가면 얼마나 재밌을까 그 생각해요


점점 바빠지다 보니 친구들 만날 기회도 줄었는데 티비로 대리만족하고 있어요!


이국주가 FNC엔터테인먼트인거 알고 소속 아티스트 찾아봤더니 가수들 뿐만 아니라


개그맨, 배우들도 다양하더라구요 FNC엔터테인먼트 연예인 영입 짱인듯!


문세윤씨도 소속 되어있는거 보고 이국주랑 둘이 먹방 찍으면 재밌을 거 같은 생각도 드네요 !



rss RSS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