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돈규 나만의슬픔 슈가맨 소환



김돈규 나만의슬픔 슈가맨 소환


오늘 슈가맨 김돈규 나왔어용

전주나오자마자 김돈규씨 생각은 안나는데

노래가사가 입에서 술술나오더라구요 ㅋㅋ


정말 새록새록 추억돋네요


웃음기빼고 얘기하는데~~김돈규씨 완전웃겨요


노래할때 목상태 안좋은거 표나던데

성대결절 2번 수술하고 목젓도 제거했다더라구요



20년만에 노래했다고 하던데 그래도 멋지네요

목관리 잘하시고 좋은일 생겼음 좋겠네요



슈가맨 때문에 요즘 추억이 새록새록

너무 좋네요~^^


나만의슬픔 김돈규~^^






rss RSS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