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를 휘감아버리던데 유이가 월척이긴 하지만




더 큰걸 낚았지 170cm 낚은거아니고? 낚시초보 강남. 유이 낚았다. 강남 여기에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행쇼 경규옹 장어낚시 때도 본인만 계속 못잡으시더니... ㅋㅋㅋ 애인 으로 강남 괜찮은듯, 남자 별거 있나.. 좋아하는 애인 한테 잘 대해주고 착하면 최고여~~^^ 허리를 휘감아버리던데 유이가 월척이긴 하지만 강남도 착하고 다정다감하게 잘 해줄것 같다... 행쇼~~ ㅋ ㅋ ㅋ 오늘 강남 열일하네. . 이러니 공개연애 안하려고 부인하지... 고기만 낚아야지 여자도 낚았네 ㅋㅋㅋㅋㅋ 이왕 사귀는거 행복하게ㅎ 강남 보기좋음!!! 앞으로 더욱 흥하길!!! 예상은 했지만 그만좀해라... 이런거 보면 연예인들 진짜 불쌍하긴하다. 월척 낚으셨어요!ㅋㅋㅋ 예쁜 사랑 하세요 민물에선 월척! 바다에선 대물! 맞다면 엄지 척!





강남 진짜 월척낚은거 같다 강남이 유이라니.. 상상조차 못했다ㅋㅋ 수영하던 유이도 낚았지 ㅋㅋㅋㅋㅋ 행복해라 강남이!! 흥해라! 경규아저씨 축하 ㅋㅋ드뎌 잡으셨어~소유는 바지위에 핫팬츠라도 입지~보기 개 민망 오늘 많이 낚는구나 실력 좋아 자세가 낚시꾼이 아닌데 끝을 배에대고 왼손을 쭉뻗어 대를잡고 릴을감아야지 유이도 낚다 유이를 낚았는데 도미따위 ㅋㅋ 강남 나올때마다 보면 때 많이 안 묻은거 같긴 하더라. 빙빙 돌아가는거 없어서 끌릴 수도 있을 스타일. 강남은 다른걸 낚았지 낚시 프로인가요?경규를 위한 프로 같네요. 강남. 나혼자산다에 복귀해라. 그리고 충성해라 유이랑 상관없이 이상윤보다 난 강남이 더 괜찮아 보임 내추측으론..대기업이나정치쪽으로찌라시잡힌게있어서 시켜서하는연애필이남...



강남아~유이는 안된다~어디 유이를.. 유이야 정신차리고.같은 민족사람 만나자..제발~!! 경규님!!! 초보인 나도 님 자세가 우스운데 ᆢ담부터 조사 단어 쓰지마세요 ~~~ 생각보다 유이 수준이 높지않아 강남하고 진짜 안어울여 ㅋㅋ근데 이해간다 공개연애하다헤어지면 여자만 말이자꾸나오니 싫겠지 본의아니게 또 공개연애하기 부담스러웠겠지 또래끼리 잘만났음! 사진보니 달달해보이던데 잘만나길 정글이라는 열악한 곳에서 같이 동고동락했으니 저런 감정 생길수도 있는 거니까 아무튼 열애 인정하는 과정이 좀 아쉬웠지만 예쁜 사랑하세요 그래~ 인스타에 글을 너무 성급하게 썼어 ㅋ 뜬금없는 조합이긴 한데 일단 행쇼~~~ 욕은 하지 맙시다 연예인들 공개연애 피곤한건 맞잖아요 어딜가나 누구 여친 누구 남친 꼬리표.... 그냥 응원해요 행복한 연애하세요 이왕 들킨거 ㅠ



에이 솔직히 나같아도 일단 부인하겠다. 이해함. 유이도 불쌍 만나는 즉시 다 걸리니 ㅠㅠ 공개연애가 싫어서 안밝히고싶은거일수도있지. 사람들이상하네. 이건진짜 사생활인데. 모든걸밝힐의무가있는것도아닌데.솔직히 공개연애해서 헤어지면 엄청욕할꺼면서.연예인도 사람인데 나같아도 결혼전까진 비공개로하겠다. 송중기 송혜교 열애방송났을때는 과도하다면서 사생활침해아니냐며 뭐라하더니 유이강남때는 누가아깝다면서 왜 부인했냐며 뭐라하는건뭐임 공개연애에 대한 부담이 있은듯 하다 아니..사귈수도 있고 본인들이 부인하는데 끝까지 파헤치는 사람들은 뭔가요? 연애라는 좋은 감정이 이렇게 시작되는게 얼마나 고통일지..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그게 죄송할 일은 아닌데ㅠㅠ 연애하는게 무슨 잘못이라고 공식입장으로 사과까지 할 일인감 아니 공개하기 싫을수도 있지 .... 여기서 왜그랬냐느니.. 뭐냐 이미 공개연애 경험도 있고 인정하는 순간 연예계활동하면서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며 기사에서도 인터뷰에서도 예능에서도 언급될게 뻔한데 하고싶겠냐..




연예인 사생활에 알권리 따위는 필요 없음. 송혜교 송중기 열애 부인하다가 결혼 발표 했을 때 축하해주던 사람들은 다 어디갔나? 같은 잣대로 바라봐라. 부인할수도있지ㅡㅡ 여튼 뭐 좋은일에 욕좀하지마 급식충샛기들아 인정을해도 뭐라하고 안하면 누가아깝다고 뭐라하고 ~연예인은 사생활도없네 솔직히 유이맘 이해가는데 ㅠㅠ 공개 연애 첫번째도 아니고 이제 막 만나기 시작했는ㄷㅔ 벌써부터 공개되면 부담스러웠겠지 부인했으면 그냥 넘어가도 되는데 이때다싶어 극도로 사적인 사진 올려버리는 디스패치도 참.....아무리 연예인이지만 너무하다는 생각이. 짜증나긴하겠다 ㅋㅋㅋ뮤슨 연애사마다 전국민 공개적으로 당하니... 이별도 공개 시작도 공개빡칠듯ㅋ;;; 약간 디스패치 이젠좀 싫다 너무 싸이코들같음 얼마나 따라다녔을까. 이상윤보다강남이랑더잘어울림ㅋㅋ강나미가 더재밌고자상하고 맘도잘통할것같음 ~공개연애는 특히나 여자 연예인에게는 족쇄 같은거니까 나쁜게 아닌데 그럴수밖에 없는 대중의 시선이 많이 부담스러웠을꺼라 생각됩니다. 행복하세요. 부담스러웠을테지만 너무 예뻐보여요 행복하세용죄송할건 또 뭐람..자기 사생활 밝힐지말지 정할 권리도 없나 연예인은. 디패 진짜 깡패같음.



rss RSS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