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다 화이팅 김세정은 이쁜데 못하는것 없고





겟잇뷰티방청갔었는데 예의바르고열심히하는모습보구넘좋았어요 한명씩인사해주고!항상힘내요세정양 이하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김김세정 예쁘다 화이팅 김세정은 이쁜데 못하는것 없고 잘 웃어서 좋다 뷰썰 엠씨들이 너무 재미있어 기다리다 보면 언젠간 하겠지요 아무튼 김세정 화이팅 세정누나는 꼭 좋은 남자 만났으면 좋겠어요 세정아 아직 어려서 괜찮아~ 지금처럼 계속 예쁘게 자라고 멋지게 사랑도 해보아~ 세정아 항상 응원한다...... 






학교2017마니사랑해주세여 세정양은 맘도이쁘고 괜찮은 사람이라 좋은 사람 만날듯 사람참 좋아보여 세정이랑 연애할 남자는 ㄹㅇ 복받은거임 다음주월요일에 학교2017 갓세정나와요마니사랑해주세요 20대 댓글비율이 높으면 저급한 댓이 많네 10대보다 한심한 20대가 이리도 많으니 문제다 참 세정이 홍콩에서 오늘도 일한다. 같은 20대로서 좀 배워라 세정양은 좋은 남자 만나서 가슴절절하게 사랑하고 결혼할꺼예여~~심성이 착해서 이 여자는 못하는게 없어 주먹쥐고뱃고동 보면서 얼마나 생활하는게 똑부러지는지 헤어나올 출구가 없네..



너무 좋다 아직은 사회경험이나 못해본게 많을 나이니 그런 사랑 못해봤다고 아쉬워 말길...좀더 시간이 지나면....음...학교2017 기대할께...더 잘하고 잘되자!! 귀엽다진짜ㅋㅋㅋㅋ 학교2017 기대하고있어요~~ 화이팅! 좋은 사람이니까 그만큼 좋은 사람 만날거야! ㅋㅋ 선넘은애들 많네 pdf다 따고있으니 잘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열폭을 멈춰주세요 악플러님들..ㅋㅋㅋㅋ그런다고 시궁창인 니네 인생이 나아지지 않습니다^^ 김세정만한 여자 현실에 없다 야들아 ㅋㅋㅋㅋ



rss RSS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