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그랬는데 김사랑 얼굴이 다했다




이쁘네....그것도 아주많이 내용은 그저 그랬는데 김사랑 얼굴이 다했다...! 난 살다살다 바게트 슬라이스한거 한조각 다 안먹는 사람은 처음봄... 러브언니...자기관리 대단해. 너무예쁘다 김사랑 이름만큼 사랑스럽네요^^ 다음 주 편성까지는ㅠㅠㅠ..어제부터 김사랑만 내보내냐. 이시언이 진짜 잼났는데 이시언과 친구들 기사 좀 내라 어제 이시언씨랑 친구들 너무 재밌게 보고 이시언씨 다시 보게됐는데 기사 좀 내주지... 예쁘긴 진자 이쁘던데 평소에 진짜 저럴까 의문이던데 너무 설정적이고 카메라의식하는게 보엿음 ㅋ바게트 한입...김사랑이 세끼 다먹으면 살찐다는 명언을 남겼지..급반성ㅜㅜ 세얼간이 보고싶따 박나래처럼 자연스럽게 해야지 카메라 너무 의식하시네 솔직한거같은데아침 새모이만큼먹고버리는거보고충격먹음..자기관리대단해요...존경스럽ㅠㅠ




근데 예상하고 거의 비슷한 내용이라 별로더라 카메라가 있는 이상 설정은 어쩔수없나 성괴 티안나게 성형너무잘됐다 부럽 저분이 40살이라는게 실화입니까? 성격이 저랬어야 했는데 설정형 인간 출연!! 사랑스런 이미지는 그냥 만들어지는게 아닌듯~~^.^근데 이싱닌부산행 연얜닮은꼴 친구들 진짜 웃겼다...ㅋㅋ사직동 가면 푸드트럭에 들러봐야징~~~~전에 몸매 관리의 비결 물으니 늘 허기지게 산다고. 조금씩 먹으니 유지가 되는구나. 이시언씨랑 친구들 완전 웃기던데~~~기사 내줘요 ㅎㅎㅎㅎ 김사랑 나이가 40 인데 얼굴보고 만나겠냐? 착하고 건강하고 돈잘버는 젊은 벤처기업사장정도로 생각하면된다.



이분 그분임.."하루에 세끼 다먹으면 살쪄요"내가 그거보고 경악했었는데ㅋㅋㅋㄱㅋ 20년간 내 이상형을 예능으로 보는건 안구정화됏으나...핵노잼...이시언껀 꿀잼... 미안 사랑누나~ ㅎㅎ 그냥 20분간 CF보는줄... 우린 김사랑처럼먹으면 허기져서 걸어다니지도못할것같음ㅎㅎ 가슴 성형만 안 했더라면..... 날씬하고 이쁜사람은 존경해야됨 절제가 보퉁이 아니거든 먹는걸 절제한다는 것은 대단한거여 요즘 처럼 먹는게 맛있는것 얼마나 많은데 또 하기힘든 운동도그러하고



솔직히 이상형 얼굴 안 본다는 말은 당연히 잘 생겨야되니까 말 할것도 없다는 말 같다 인간이 얼굴을 안 본다는 게 말이 되나 아침도 안먹고 꽃이불 속에 엎드려서 이 기사를 빼꼼이 보고 계신분? 뭐 별거 없는데 이뻐서 계속보게됨. 행동 하나하나가 죄다 CF야 이언니는 ㅠ 180이상 만나서 결혼한다에 내 손모가지 걸께넌 뭘 걸래? 진짜 예쁘네 진짜 저렇게 살 수있짘ㅋㅋㅋ 무조건 여자는 난장판으로 살아야 진실된거고 김사랑 처럼 살면 설정인건가 ㅋㅋㅋㅋ 부러우면 부럽다고 말을해..왜 열폭을 해 오랜만에 예능나와서 집 구석구석에 카메라 설치되어 있으면 김사랑같은 반응이 보통 정상적인 반응 아님? ㅋㅋ 그냥 봐도 혼자 집에 있을 땐 일부러 뭔가 하는 게 아니라 조용하고 느긋하게 시간 보내는 모양인데 ㅋㅋ




아침을 간식 수준으로 먹던데 그것도 남기는게 나와의 다른점이었다ㅋㅋㅋㅋ역시 미스코리아.... 아 다음주에는 다른 사람들거 먼저 보여주고 김사랑님 보여주면 안되나요? 그럼 앞에거만 보고 잠좀자게ㅠㅠ 어제도 다른 회원들 기다리다 지쳤어요ㅠㅠㅠ 기본 바탕만 되고.. 맨날 관리만하고 누가 화장해주고 스타일 해주고 운동만하면 저정도 관린 되지 않을까?? 일반인은 먹고사는게 빠듯하니까낼 당장 카드값 어찌 막나 고민하며 사는데... 늙지 늙어~




ㅋㅋㅋ 직업이 뭐냐니 ㅋㅋ 정말 몰라서 물어보는거보다 그냥 불편해서 돌려까는게 딱보인다 ㅋㅋㅋ 거저줘도 안건드린다 걸ㄹ다 뭐다 하는분들 다 남자입니다^^ 남자들도 여자연예인한테 이유없이 열폭하더라구요 좀 꾸미고 바깥에도 나가보고 그러세요 화팅^^ 다음주에도 나오는거에요?예고편에서 봤던거 어제 안 나온거있던데 이쁘긴 한데 연기론 보여준게 없지 않나 박지성한테 뺀지 맞은 김사랑... 지성이형 너무함 40대 여자연예인중에 몸매랑 얼굴이 최고인건 맞는데 연예인할 끼는 없는듯. 와 예쁘다...이러다가 시간순삭 프듀끝나고 볼 게 없어서 채널돌리다 틀었는데.헤니때처럼 뭔가 아무 생각없이 보는데 그냥 재밌었음. 이쁘더라




키작아도되고몸과마음이건강하면병만족장김병만추천합니다 남자인 내가 김사랑 정도 미모면 혼자 즐기면서 산다.당연 사람은 많이 만나고 놀아야지 이쁜데 왜 안 떴을까 맨날 그 과자랑 콜라병 사진 생각남 완전 가식적으로 느낀건..나뿐인가?....ㅡㅡ 솔직히 이시언친구가하드캐리했지사랑님은 거저이쁠뿐시언이친구는 와 말빨ㄷㄷ 김사랑 예쁘더라 이젠 됐고 이시언과 부얼 친구들 또 해줘 연예인보다 더 잼나 커튼 안치고,너무 어둡게하는 방,이 등장 했고,기타치는 모습보고,너무너무 놀라웠습니다




어제 일상을보니 결혼상대자로는 아니더라 연애할때도 그닥 재미없을것같고 그냥혼자사심이 좋을것같던데 그래도 남상 수지 할매상 윤아 보단 이쁘네 방송 완전 가식적이던대. 카메라 의식 많이 한 득 볼수록 예쁘고 ....예쁘네요. 40대라니 믿기지 않는다 클래식 기타 치는 모습과 면티 청바지 입은 모습을 보니 정말 그리스 신화 아프로디테가 환생한 것 같더라. 올리브 오일이랑 발사믹 식초 얼마인지 아는 분 있나요 별내용은 없었으나...사랑이 누나가 이쁘다....주차장을 그냥.... 나 여자안테 이런말 잘안하는데 존나 이쁘다 ㅋㅋ지들이 집에서 부시시하고 떡진 머리에 음식도 많이 드럽게 우걱우걱 쳐먹으니 김사랑도 그래야된다고 생각하는건가. 설정인지 아닌지 알게 뭐래. 저 외모도 설정이라고 할 판이네.




내용은 존나 노잼인데 얼굴만보고있어도 시간가는줄모르겟던데 김세라 기상캐스터 닮았다. 이 구역의 OOO은 나야 원조누나 등려군의 원량대표 아적심 연주 잘하더군.......... 감성이 잇고...일본분위기임...조용한게...그렇게먹고 어찌살까 없을때양푼채비벼먹을까ㅋ맘대로먹도못허고 연옌할께못됨 김러브랑 결혼하면 다른거 떠나서 얼굴만 보고 살겠다 아후..... 공주!!! 부자연스러운 일상~내숭의 끝판왕~ 무슨 카메라의식이야 원래저렇게 사는사람 같고만ㅋㅋㅋㅋㅋ 김사랑 성형전 사진이 홀딱 깨긴 하는데 그것도 성형한 얼굴이였다는게 ㅋㅋㅋ 진짜 엄청난 튜닝을 통해서 사람이 변해졌슴 ㅋㅋ





rss RSS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