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청스런 달달함 넘 좋다그나저나 동만이 지갑하나사자




능청스런 달달함 넘 좋다그나저나 동만이 지갑하나사자~~~주만아 니가 킹왕짱이다!!! 아, 요즘 쌈 마이웨이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드라마 내주셔서 감사하고,앞으로도 시청율이 쭉~!!상승했으면 좋겠네요^^ 이야 멋있다 김대리 사고쳐야 청춘이다 주만아 정말 멋진 사고쳣다 ㅎㅎ





 순금 반지면 더 이상 남사친이 아니지. 어제 감자탕집에서 설희 주만이 촬영하는거 봤어요!! 너무 예쁘더라구요!! 애라 진짜이쁘당ㅋㅋ 정봉이 간지다..동만이 이야기한건 상상아니지? 주만이 대박~~소름돋았다~~이 멋진넘~ 정봉이 멋져부러~~~ 흐하 애라랑 동만이 너무 좋다♡ 주만이 드디어 일냈네!!!! 



가리비축제 진행자 순간 하희라로 보였음 아 정봉이 개사이다 하... 사이다 주만아 이거지ㅠㅠ 멋지다아 와 오늘 스프라이트 샤워 대박이다 사고쳐야 청춘이다!!! 이야 주만이가 말하는구나 설희 진짜 답답했는데 꺄 소리질러~~ 나도 누구하나 순금줘보고싶네 이미지가 굳어져서 운신폭이 작아진다고 세뇌당한 사람들이 많은것같다...



하나의 이미지로 대중성을 얻었으면....일단은 그 이미지를 굳히기에 나서야한다...그 이미지는 연기운신폭을 넓힐 반석이 된느것이기 때문이다....그런데도 불구하고...자꾸...이미지가 굳으면 안된다는식으로 스타일부터 연기의색갈을 확바꿔 작품을 하는 경우를 보면 참으로 딱하고 안타깝다......



코미디언같이 그런 시멘트이미지가 되는걸 너무 확대해석해서 세뇌된사람들이 참 많다 참으로..... 김주만대리 주인공임? ㄷ 캬 우리 정봉이 심쿵 스킬 보소?!?! 저 해수욕장 우리 일광인데.왜???대천이야...장난하냐..케베스..기장군 일광면..일광해수욕장이 야. 왜케 이번드라마는 김지원 코디랑 스타일 촌스럽지 ㅇ태후때 진짜 이뻤는디 ㅠ



rss RSS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