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막영애 기대하겠습니다




영애랑 남자 둘 투입해서 삼각관계 놀이 그만하고 영애 결혼해서 일과 사랑을 그려라.일 하면서 결혼생활 하는거 상상해 보면 에피소드 많다.작가들아 15 진짜 최악이였다. 영애씨만의 매력은 사라지고 그냥 여기저기서 하는 로코가 되어버림 넣어둬 넣어둬~ ㅎ 새시즌은 메인작가님 돌아오셨기를.. 결혼좀시켜주라 웬만한 팁엔 월화들마보다 시청률 잘 나오는데 왜 그만하래 ㅋㅋㅋ 한국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막영애 기대하겠습니다 막영애 오랜 팬으로써.. 시즌16 기대❤ 제대로안할거면 걍하지마 조동혁같은 배우갖다놓고 이상한 대본주고 병풍시킬거면ㅋㅋ


걍 승준이랑 결혼준비하는걸로 해 아님안봄 제발 이번 새로운 시즌 만큼은 잘 만들어 주세요!!!!!!!!!! 결혼하고서도 할 스토리 많을텐데 1회는 영애 결혼식부터 시작하길 근데 영애 꼭 결혼해야 함?난 영애가 결혼해서 복작복작하게 사는 것 보다 (워킹맘은 이미 라미란 언니가 보여주고 있어서)멋진 싱글로 사는 것도 좋을 것 같은뎅ㅎ암튼 영애가 돌아온다니 넘 조으당. 마치 울 언니가 집으로 돌아오는 기분!^~^ 뭔가 다큐느낌나던 초반으로 제발 좀 돌아오세여ㅠㅠ.......내용도없고 전개도없고 언젠가부터 맨날 작사 징징징에 영애씨 고민하는 내용이 전부임ㅋㅋㅋㅋ옛날엔 주연들도 개개인 스토리 다 있고 사연있고해서 진짜 재밋었는데ㅠㅠ





라과장님 보고싶어요~ 개지순아저씨랑 케미ㅋㅋ!진짜 15처럼할꺼면 영애술먹다 암걸려서 죽이고끝내라 결혼하고도 워킹맘들의 고충으로 쓸 얘기도많은데 맨날 한놈이랑만나다 다른놈껴들고 하는얘기 지겹다 대대적인....변화라는 게 불안하다... 칠푼이 팔푼이 케미 기대 ㅋㅋㅋㅋㅋ그냥 조덕제와 결혼시키는 것이 가장 현실적인 다큐드라마 초심으로 돌아가는 길 애초에 영애가 늘 삼각관계에 중심이란 설정도 웃기지만..그걸 시즌 15가 될때까지...쭈~욱 이란게 신기방기해;;; 상상임신 이승준이랑 파혼 이따구로 해봐 가만 안둘꺼임 영애도 행복하게 사는거 한번만 보자 라미란 개지순 윤서현 다 보고싶다 조덕제랑 대립하는거 넘 웃김ㅋㅋ


 12월까지 언제기다리나.. 영애씨가 방영할땐 초심을 잃었느니 이래저래 말이 많은데, 막상 안하면 허전함 ... 시즌15도 무료 vod나오니 역주행하게 되고~ 영애씨 만의 묘한 재미가 있음 ㅋㅋㅋ 목요 드라마로 좀 일찍 돌아오길 원했는데 초반 시즌보다 연기 잘 하는 배우들 연기로 낙원사는 유지되었는데 14시즌부터 삼각을 위한 무리수 무리수로 영애가 겁나 이해 못 할 사람이 된 게 아쉽 1년에 2번 나눠서 하더니 왜 작년부턴 1시즌만 하는지 12월까지 어찌 기다려 13시즌까진 진짜 재밌엇음 작사랑 웅이 삼각까진 봐줄만했는데 갑자기 웅이 하차하고 사노들어와서 삼각을 해서 반응 안좋았으면 15에 그만뒀어야지 또 조똥이랑 삼각을......



rss RSS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