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스 음악이 진짜 수준있네요 박강현 화이팅 우승갑니다~



셋팀  모두 넘~넘~멋지고 감동이예요. 다음주 2차 경연이  너무 기대 됩니다. 모두 화이팅!😊 미라클라스  완전 대박! 포레스텔라 새롭고 좋은 음악 들려줄듯 네분이 하나임이 느껴져 


형호씨 화이팅 ~~ 포레스텔라~~아주 강렬하고 멋진무대 고마워요^^앞으로도 쭉~~화이팅!!!!!다른두팀도 아주 멋있고 훌륭했어요^^다음주 아주 기대되네요~~ 머  다 잘하긴했지만..미라클라스가 수준이 한 단계높던데...  윤종신은 약간  편파적같고.. 



음악 들어보면  클라스 차이가 난다.. 미라클라스 좋네 미라클라스..정통크로스 오버..들어도 질리지 않네요.화이팅입니다 눈물납디다~~출연자들 혼신의힘!!느껴짐~다들 글썽글썽~~담주기대~~~강형오팀~1위갑시다 당연 포레스텔라  홧팅!

조민규의  센스와 화학박사 강형호가 있는 한


최고의 팀이 확실해요~~♡♡♡ 미라클라스가 정말 잘했어요!! 특히 첫번째 무대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반전이 아니라 정말 최고였음. 세팀 노래 다 듣고난 뒤  포레스텔라가  일등할거 같은 예감 들었음.그만큼 감동준 무대였음. 역시~!!미라클라스 멋진 무대였습니다.


최고의 남성하모니 최상의 곡입니다. 다음주 팬텀싱어 1등 하세요~화이팅!! 김주택 화이팅~! 에델라인클랑 너무 잘하셨는데 1점차라니 정말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감동적인 무대 감사해요!! 미라클라스가 제일 잘했는데ᆢ


아쉽네요 김주택님 화이팅! 다음주에는 우승 갑시다 강형호 사람이 왜 이렇게 선하고 좋아 보이냐. 노래 잘 하는 건 둘째치고 나대지도 않으면서 잘 어울리고 순둥순둥하면서도 노래부를 때는 한 열정하니 완전 호감이다~~조민규랑 같이 눈물 흘리는데 나도 같이 울컥해 버렸네. 고우림,배두훈,강형호,조민규 


포레스텔라~ 감동~~~ 다음주 응원할게요 미라클래스!!꼭 우승하세요~!!! 김주택 너무 좋아~~~♡ 미라클라스가  제일 잘한것같은데~~격이 다르던데^^♡미라클라스 화이팅!기적이아닌 당연한우승 기대합니다



rss RSS FEED